하이픽셀 스카이블럭 한국어 위키
하이픽셀 스카이블럭 한국어 위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
700개의 문서가 있습니다. since 2020년 3월 3일
총 기여 횟수: 36,306
  어떻게 위키에 기여하나요?

위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 하이픽셀 스카이블럭 한국어 위키를 향상시키고 싶으신가요? 모든 사람이 할 수 있지만, 수줍어하지 마세요! 실수를 할까봐 두렵더라도, 이 위키는 유저들에 의해 매일 관리되고, 당신의 실수는 고쳐질 것입니다. 당신의 수정이 되돌아가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, 당신이 편집에 대해 좋은 뜻 을 보여주는 한, 그 수정은 적어도 어떤 형태로든 유지될 것입니다. 그럼 어서 나서서 새 글을 쓰고, 수정해 보세요!

  번역

이 위키는 하이픽셀 스카이블럭의 모든 아이템 명을 번역했습니다. 번역된 한글 명칭이 헷갈리시는 분을 위하여, 실질적 문서 명은 한글로 등록하되, 그 문서에 들어가면 제목에 괄호로 영문 명칭을 표시하도록 했습니다. 이것이 모든 문서에 지켜지기 위해서는, 문서 제목을 한글 명칭으로 작성하고, 그 문서의 시작이나 끝에 틀:제목을 사용하여 {{제목|<<영문 명칭>>}} 형태로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.

기본적으로 문서는 영문 위키의 번역으로 이루어집니다. 필요하다면 추가 서술이 가능하나, 모든 드립과 장난식 서술은 엄격히 금지됩니다. 이 점을 지키지 않을 시에는 당신의 수정이 되돌려질 수 있다는 점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  필독
  장비 / 전투
  기초
  다른 컨텐츠

[비공식] 은 이 자료의 출처가 하이픽셀 개발자들이 알린 공식 자료가 아니라는 뜻입니다.

  다가오는 중
  • 176년 시장 선거에 더피가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.

선거 시작까지 5일, 22시간, 53분, 55초 남았습니다. (refresh).
선거 종료까지 1주, 2일, 19시간, 53분, 55초 남았습니다. (refresh) [비공식]

  업데이트
  • 버그, 플레이 경험 향상, 버그.
  • 스카이블럭 패치 0.12.1 - 박물관
  • 룬 제거 기능과 버그 수정
  • 수정의 구덩이 도전 과제 & 던전 검색기 설정
  • 플레이 경험 향상과 버그 수정!
  • 액세서리 희귀도별 재련 기능 등
  뉴스

스카이블럭 패치 0.12.1 - 박물관

  • 박물관큐레이터, 마담 엘리너 Q.골즈워스 3세가 추가되었습니다.
    • 박물관에는 아이템들을 기부할 수 있으며, 기부한 물품의 양기부한 물품들의 총 가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  • 모든 아이템은 기부한 뒤 다시 돌려받을 수 있지만, 돌려받은 물품은 박물관의 총 가치에 합산되지 않습니다(다만 보상을 받기 위한 총 가치에는 합산됩니다).
      • 모든 아이템은(특별 분류 제외) 기부하면 협동원 영혼 귀속 상태가 되어 거래할 수 없게 됩니다.
  추가 예정 컨텐츠

  커뮤니티 링크
  관련 위키
  도와주기

위키가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!

  시작하기

하이픽셀 스카이블럭은 2019–2021 하이픽셀에 저작권이 있습니다. 하이픽셀 스카이블럭 한국어 위키는 하이픽셀과 연결되어 있지 않으며,
이 위키는 하이픽셀 스태프에 의해 모니터링되지 않고 연락을 취하지도 않습니다.